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해운대 선셋호텔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더블룸 후기 본문

국내여행/호텔 후기

해운대 선셋호텔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더블룸 후기

Madamecat 2015. 9. 16. 09:51

안녕하세요~ 블로그 오늘 시작했어요 ^-^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요즘 블로그 후기는 믿기가 어렵다는 겁니다.
정직한 블로거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그렇지 않은
광고성 블로그후기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저는 꼭!! 제돈 주고 당당하게 솔직한 후기를 쓰고 싶었습니다.
암튼 앞으로 여행이랑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한 블로그가 될것 같아요.
저는 게으름의 일인자라서::: 호텔을 정말 사랑합니다.
꿈이 호텔에서 사는 거지요.

jessica_special-5


매일 누군가 청소를 해주고 완벽한 역세권인 호텔들...하아...
꿈은 꾸라고 있는거쟈나요......



암튼 매일 호텔에 살만큼 돈은 없으니까요 현실을 직시하고,
시간이 프리한 프리랜서 반백수인 저는 여행이나 호텔은 평일을 주로 이용합니다.
왜냐면 싸니까요!!!!!!!!!!!!
요즘 호텔 당일예약으로 할인해주는 사이트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이용합니다. 
돈은 없어도 시간은 있으니까요!!!!! <-자기합리화로 돈과 시간 모두를 잃게되지요.....

첫포스팅은 해운대 비지니스호텔
선셋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입니다.
이름이 참 길고 발음하기 힘듭니다......왠지 좋은 방일 것 같아서 예약을 합니다.
해운대에 이 가격에 이정도 방 크기가 거의 없더라구요. 
당일 75%할인으로 11만원정도에 예약!!
호텔설명에는 20평 더블침대1개 2인 이라고 되어있었습니다.

블로그할 생각이 없었던 떄라 사진이 엉망진창입니다....거지같은 퀄리티와 흔들림 죄송합니다.

저는 앞에서도 말했지만 귀차니즘의 일인자라 카메라같은 거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

그냥 폰으로 막 찍지요. 현실감 넘치고 좋지 않습니까? ㅎㅎ

암튼 문이 되게 커서 놀랬어요. 현관쪽도 진짜 넓더라구요 

널부러진 남편과 저의 신발들.....그리고 구석에 소화기도 뻘쭘하게 있네요.



안으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모습. 그림걸려있는 벽뒤로 공간있어요~~~

넓고 빛도 환하고 첫인상이 참 좋았습니다. 소파와 소파테이블 책상이 있어요. 

사진 왼쪽에 커텐있는 뒤가 대형욕조있는 곳입니다.



짜잔~~~되게 크고 좋았어요.

버블목욕하고 완전 대만족한 욕조~~

버튼 누르면 윙~하면서 물살마사지랑 거품납니다.

욕조 뒷편에 작은 사우나 공간처럼 나무로된 공간이 있었는데 별로 이용할 가치는 없어보였어요.

바닥이 미끄러우니까 조심해야되요. 저는 발닦는 타올 여기 2개 가져다 두고 사용했어요.



예.....또 말씀드려요. 

저희는 어지르는데는 거의 원탑이거든요....오자마자 사진 찍으려했는데 상태가 벌써....

침대 크고 깨끗했습니다. 침구도 되게 좋았구요 폭신폭신

왼쪽에 미니 냉장고 옷장 세면대 있구요


저렇게 문이 하나 더 나오는데 들어가면 화장실 샤워룸 있어요. 되게 넓어요 진짜.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오고요.

헙....남편팔이 나왔네요 죄송....

여기 단점은 전원코드 꽂는 곳이 애매해요 멀어서 노트북 쓰는데 힘들었어요.




침대 발편에 이렇게 가벽이 있고 TV가 있었어요.

TV가 좀 작아서 아쉬웠어요.

델리만쥬...저희 남편이 프랑스인인데 지하철만 타면 저놈의 델리만쥬 사달라고 난립니다.

어쩔수없이 또 사줬어요. 산만한 덩치로 저 쪼맨한 델리만쥬 야금야금 참 아껴먹습니다.




* 선셋호텔의 장점

바다에서 정말 가깝다. 

깨끗한 침구.

주변에 편의점이랑 빕스 아웃백 버거킹 죠스떡볶이 

암튼 먹거리 음식점이 되게 많구요

조식도 있고 룸서비스도 되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볶음밥 파스타류가 만원내외였거든요.

저희는 아침에 늦게 일어나는 사람들이라 살면서 조식을 먹어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안먹어봐서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네요.ㅎㅎㅎ


선셋호텔의단점

TV가 작다.

콘센트 꽂는 곳이 애매하게 멀다.

건물내외 술집 바 노래방등이 있어서 운이 없으면 정말 시끄러울 수 있다는 겁니다.

저희가 더블룸 묵었을 때는 조용하게 잘 자고 좋았어요.


참, 같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지만 더블침대가 있는 룸과 더블+싱글 침대가 있는 트윈룸이 있어요.

이그제큐티브 트윈룸도 갔었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