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해운대 비지니스호텔S - 더블룸 본문

국내여행/호텔 후기

해운대 비지니스호텔S - 더블룸

Madamecat 2015. 10. 3. 11:09

안녕하세요.

언제갔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ㅎㅎ

암튼 해운대 갔을 때 묵었던 호텔입니다.

"비지니스호텔S" 라는 곳이예요.

되게 저렴했고요

호텔을 리모델링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외관도 되게 새것같았고

작은 호텔이지만 호텔입구에 

해변에서 놀다오신분들

발 씻을 수 있는곳도 있었고

세심한 친절이 있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스펀지쪽에서 밥먹고 갔어서

찾는게 좀 어려웠는데

지하철역에서 바로 큰길을 따라 가면

찾는 게 더 쉬울 것 같아요.

큰길 롯데리아있는곳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까운 곳에 보여요.



이날은 다른 호텔이 다 방이 없어서

이곳으로 급하게 예약하고 갔어요.

더블룸이었는데 방이 작긴합니다.

모텔과 별 차이없는 크기예요.

침구랑은 다 깨끗했어요.



가구들도 새것이었구요.

티비도 꽤 커서 좋았어요.


옆면엔 이렇게 슬리퍼가 걸려있어요.



전기포트랑 종이컵들이구요.

밑에 이렇게 작은 개인금고도 있었어요.

다른 큰호텔에도 개인금고는 없었는데

비지니스호텔에 있길래 신기했습니다.


욕실앞에 발매트 깔려있구요.



욕실 엄청 깔끔하고 좋았어요.



바닥도 깨끗했습니다.



수건도 걸려있구요.



기본적인 샴푸 린스 바디워셔있어요.



제일 신기했던게 이겁니다...ㅋㅋㅋ

옷장을 열었더니 건조대가 있었어요.

큰 타올은 샤워하고 다음날 또 써야되니까

여기다 걸어놓고 말렸어요.


해운대 비지니스호텔S 

저는 새것을 참 좋아하는데요.

호텔이 새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되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도 되게 저렴했구요.

주변에 CU편의점 롯데리아 있구요.

단점이라면 에어컨이 너무 시끄러워요.

에어컨+냉장고 소리가 신경쓰여서

잘 때 좀 애를 먹었습니다.

이 날 배정받은 방이 유달리 

에어컨 소리가 큰건지 아닌진 모르겠어요.

암튼 저렴한 메리트가 커서

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긴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