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해운대 SC 헬싱키호텔 - 스탠다드더블 본문

국내여행/호텔 후기

해운대 SC 헬싱키호텔 - 스탠다드더블

Madamecat 2016. 4. 27. 13:22
날씨가 좀 좋아지나 싶었더니 비오네요.ㅠ 흡 비오면 부침개먹어야하는데ㅋㅋㅋ
암튼 날씨 좋을때 해운대 다녀왔어요.
저희는 새호텔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거의 신축이래서 가봤습니다.
해운대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SC 헬싱키호텔!!!!
일단 스탠다드 더블룸이예요.

왼쪽에 보이는게 냉장고예요ㅋㅋ
보통 앞에있어서 한참 찾았어요;;;
옆에붙어있었어요.

나름 햇살 잘들어오고요.

방크기도 넓은편이고 되게 깔끔한 인테리어에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욕조도 깨끗하고 세면대 거울 왼편에
보조거울 조절가능한게 붙어있어서
화장하기도 편했고요.

욕실이랑 화장실이 따로 있었어요
근데 문닫아도ㅋㅋ 안에 사람이 살짝 보여요.
천정에 빌트인??처럼 물나오게 되어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동그란 벨브 오른쪽으로 돌리면 위에서 물나오니까 조심하세요

타올도 큰거2개 작은거3개 손닦는용1개
발닦는거1개 타올 넉넉한것도 좋구요.
보통 큰거2개 작은거2개만 주시던데.

비치되어 있는건 비누 치약 칫솔 면도기세트 헤어캡 화장솜면봉 클렌저

와이파이랑 전화기

침대 머리맡에 이렇게 전체 조명이랑 환기구 껐다 켰다할수 있어요.

컴퓨터는 별로였어요.
느리고 성능이 별로....
티비는 크고 잘나왔어요.
집에 티비가 없는 저로써는ㅋㅋ
이럴때 왕창봅니다.
남편이 티비를 싫어해서 이번에
한국왔을땐 아예 안샀어요...ㅠ
전에있던 건 언니네주고...하아...

커피 녹차 전기포트있구요.

침대가 너무 좋았어요.!!!!!
너무 푹신하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딱 좋은 느낌....
이거 어디꺼냐고 물어보고 싶었는데ㅠ
차마ㅎㅎㅎ 못물어봤네요.

근데 샤워를 하는데 물이 이렇게 밖으로
나오더라구요.
물론 바닥이 욕실바닥 처리된거라 상관없긴한데 좀 놀람ㅋㅋ

1회용 슬리퍼도 있구요.

신기했던게 드라이어랑 고데기까지 있었어요
드라이어는 다 있던데 고데기는 처음보네요.^^

해운대 SC헬싱키호텔에서는 조식으로 샌드위치랑 쥬스를 주더라고요.
아침에 1층 카운터 맞은편 작은 공간에 샌드위치랑 쥬스들이 놓여있어요.
거기서 먹거나 가져와서 먹어도 됩니다.
1룸당 2개의 샌드위치 제공한다고 되어 있었어요. 
맛은 사과도 들었고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되게 높은 호텔이었습니다.
청결상태나 인테리어 침대상태 다 만족이었으니까요.^^
늘 그랬듯이 제돈 주고 가서 쉬고온겁니다. ㅋㅋㅋ
암튼 곧 재방문 할것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