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해운대 SC헬싱키 호텔 - 스위트더블룸 본문

국내여행/호텔 후기

해운대 SC헬싱키 호텔 - 스위트더블룸

Madamecat 2016. 8. 31. 20:47
남들 휴가 떠날땐 복잡하고 비싸서 안가고 저희의 휴가는 지금부터입니다. ㅎㅎㅎ
해운대 헬싱키호텔 지난번에 가고 좋아서 또갔어요!!!!

스위트더블룸입니다.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
헬싱키호텔이 제일 마음에 드는 이유는
침대가 정말 폭신하고 좋아요ㅠ
완전 딥슬립할수있는 침대예요.

티비랑 컴퓨터 냉장고는 왼쪽아래있어요.

침대 진짜 사랑합니다.ㅠ

욕조있고요.

세면대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샤워실도있어요. 위에서 물떨어지는거로 바꾸실땐 다음사람을 위해 원상태로 해두는센스ㅎㅎㅎ


칫솔 비누 등등

저는 커피도 차도 안마시지만ㅎㅎ
깔끔해서 그냥 찍어봤어요.
헬싱키호텔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룸상태 너무 좋고 침대가 제일 마음에들어요.
다음주에 또가기로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