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냥줍 아깽이 정식 이름을 정했어요!! 본문

우리 냥이들 길냥이들

냥줍 아깽이 정식 이름을 정했어요!!

Madamecat 2015. 10. 14. 16:50

안녕하세요.
아기고양이 이름을 남편이 정해줬어요.ㅎㅎ

정식이름은 "네티"입니다.

천사소녀네티아니구요ㅋㅋ

불교용어라는데 마음에 들어서^^

꼬리가 끝이 꺽여있어서 검색해봤더니
어미가 영양이 부족했거나 뱃속에서
밟혀서 그럴수도 있다고 해요.



연분홍 젤리ㅋㅋㅋ
발바닥도 어찌 이리 귀엽죠?
말랑말랑

주머니속 고양이!!!
물병 데우러가는동안 추울까봐
주머니에 넣어갔어요...
완전 심쿵
저러고 돌아다녀도 잘 자더라구요.



지금은 눈보면 검정빛인데 크면 
눈색깔이 변하는건가요?
아련한 아깽이....


뒷태도 사랑스러워요...T.T

무늬도 귀엽고 세상에 이래서

냥불출 개불출이 되나봐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