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온천동 온천천 브런치 카페 멜버른 본문

국내여행/맛집 음식 후기

온천동 온천천 브런치 카페 멜버른

Madamecat 2016. 12. 11. 11:54

친구동네에 놀러간김에 여기 브런치가 나름 유명하길래 가봤어요.
브런치 메뉴가 15000원 내외의 가격대예요.
종류별로 시켜봤는데 저는 첫사진이 제일 맛있었어요.
베이컨 감싼 계란이 제입맛에 제일 맛있었어요.

그런데 사실 메뉴가 특별할게 없고 양이 너무 적어요.
성인 남성분은 하나로 모자랄듯요
가격대비 양이 너무 부실해서 그냥 카페 자릿값이라 생각하고
있다가 배고파서 ㅎㅎㅎ 팬케이크 하나 더 시켰네요.

온천천 멜버른 가게는 나름 아기자기하고 이쁜데 저는 맛이 중요해서
다시 방문하진 않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