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사직동 빵집 로제트 -카스테라,크림치즈어니언,찰떡빵 본문

국내여행/맛집 음식 후기

사직동 빵집 로제트 -카스테라,크림치즈어니언,찰떡빵

Madamecat 2016. 12. 7. 19:56

전에 한번 포스팅한 빵집인데 동네빵집 단골집이예요.
저는 동네빵집 포인트같은거 만들어 본적이 없는데ㅎㅎ
여긴 자주가서 포인트도 만들어봤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빵!!!
크림치즈랑 어니언 들어간건데
진짜 달콤짭짤 너무 맛있어요.

찹쌀떡들어간빵인데 겉에 카스테라가루?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게 뿌려져있어요.
여기 빵집 도너츠류들은 별로인데 팥이 땡길때 이거 사먹어요.
목멕히고 좋은맛ㅋㅋㅋ

이건 카스테라인데 따로 이름이 있는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달콤하고 부드럽고 가벼운맛이라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사직동 빵집 로제트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맛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