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길냥이들 밥셔틀 밥주기^^ 본문

우리 냥이들 길냥이들

길냥이들 밥셔틀 밥주기^^

Madamecat 2015. 11. 19. 22:31
안녕하세요~
길냥이들 밥주다 인연이된 아깽이 네티를
키우고 있는 초보집사 마담캣입니다.
밥준지도 좀 되긴했는데 매일 즐거워요.
새로운 애기들도 나타나고 말이죠^^
사료랑 캔값의 압박이 있긴하지만 뭐;;
쿠폰줄때 쟁여놓으면 되니까요ㅎㅎㅎ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새로운 아깽이 가족들이예요ㅋㅋ
넘 귀여워요

삼색이 애기 챱챱 캔 잘먹어요.

노랭이 치즈애기ㅋㅋ 나무타기 선수예요

봉지에 들어갈 기세ㅋㅋㅋ

업둥이 네티는 오늘도 졸립니다ㅎㅎ

읭? 뭐라고라?

난 그냥 잘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