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고양이도 동면을 하나요? 본문

우리 냥이들 길냥이들

고양이도 동면을 하나요?

Madamecat 2015. 11. 5. 11:06
안녕하세요~
마담캣 이름대로 되버렸어요. ㅎㅎ
냥줍을 하는 바람에 고양이 엄마가
되버렸네요^^;
고양이는 처음 키워봐서 모르는게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매일 고양이에
대해서 검색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하루종일 자네요.

하품도 하시고~~~~하~~암

또 졸리고....

기지개도 한번...

깨있는건 찰나의 순간뿐

웅크리고 자는 거 제일 잘하고요.


자다 일어나서 먹고

또 잡니다ㅋㅋㅋ

깨는가했지만

또 자고요ㅋㅋㅋ

남편이 안으면 또 기분좋게 잡니다.
고양이도 동면하는 동물인가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