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전자렌지 간단 3분 레시피 - 로제소스 리조또 본문

마담캣 레시피

전자렌지 간단 3분 레시피 - 로제소스 리조또

Madamecat 2016. 11. 14. 12:32

자랑같지만 저는 요리를 좋아하고 잘한다고 자부하는데요 ㅎㅎㅎ
요리못하는 사람들도 간단하게!! 맛있게!!
만들수 있는 레시피들을 하나하나 알려드리고 싶어서
앞으로 레시피를 종종 올리려고 해요.
오늘 처음 포스팅할 레시피는 진짜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할수있는 요립니다.

*재료*

청정원 로제 파스타소스
모짜렐라치즈
밥 한공기
베이컨이나 비엔나소세지

너무 간단해서 쓸내용이 없을정도예요.
1. 일단 베이컨이나 비엔나소세지는 작게 잘라서 구워줍니다.
     저는 비엔나 소세지의 톡톡 씹히는 맛을 좋아해서
     소세지 구워서 넣었어요.
    
2. 밥한공기를 그릇에 담고 로제파스타소스를
       밥숟가락으로 4,5스푼정도 넣어서
       소세지도 함께넣어 비벼줍니다.
     소스가 짭짤해서 따로 간을 안해도 되요.
      소스양은 취향껏 늘리거마 줄이시고요.

3. 비벼진 밥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전자렌지에
      3,4분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집마다 전자렌지가 달라서 시간이 다를수도 있어요.
    
꺼내서 파슬리같은걸로 마무리해주시면 더 먹음직스러워져요. ^^
저는 어제 오늘 이것만 자꾸 해먹었어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