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5대 빵집 광주 궁전제과 본문

국내여행/맛집 음식 후기

5대 빵집 광주 궁전제과

Madamecat 2019. 3. 19. 11:35

유명한 나비파이랑 공룡알빵
나비파이는 한입 베어물면 어?
이럴정도로 겹겹이 되게 앏아서 바스러져요.
진짜 말 그대로 앏아서 녹아버리는 맛인데 특별히 맛있진않아요.
평범한 맛인데 시럽이 너무 찐득거려서 먹기 불편하네요.
공룡알빵은 너무 실망적ㅠ
이게 뭐죠 집에서 해 먹어도 이것보단 맛있을 듯 바게트가 눅눅해 지지 않도록 
최대한 수분을 빼고 속 샐러드를 만든 것 같은데 그래서 퍽퍽하고 별로요.

오이 계란 맛살 피클 들었어요.

이건 제가 어느 빵집을 가나 사는건데 빵자체는 되게 잘 구웠고 맛있는데 설탕시럽이 에러예요.
저 단 거 되게  잘 먹는데 맛있는 단맛이 아니고 설탕이 결정화가 되어서 서걱거려요.
저는 궁전제과 비추요.
재방문 의사가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