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2019년 10월 14일~10월 20일 주간운세 시이타케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시이타케 주간운세

2019년 10월 14일~10월 20일 주간운세 시이타케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Madamecat 2019. 10. 16. 13:37

◈ 이번 주의 당신을 분석


"그저 도전할 "  

백색이 나와 있습니다.

이번 주의 당신은 "만들고는 부수고 

해보고는 정정한다." 라든지,

그러한 반복의 시간을 소중히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물병자리는 조금 과학자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이런 가설에 

따라  나가면 아마 결과는 

이렇게  " 이라고 자신의 

시뮬레이션을 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한편,

자신의 희망대로 되지 않았던 "

 대해서 언제까지고

" 이렇게  된거지?" 라고 

반성의 함정에 너무 빠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그저 시험해 나갈 "

라고 하는 그런 점을 즐겨봐 주세요.




◈ 이번 주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자기 자신이 “노력하는 사람

이라는 성분을 가지고 있는 

사람일수록 “그저 도전할 " 이라는 

행위에 가치를 발견하기란 어렵습니다.

제대로 결과를 남기고 싶다,

제대로 형태를 남기고 싶다고 

성과를 남기는 것에 안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당신은 

성과는 잊었을 무렵에 온다.

그것보다도, 지금  순간은 

여기에서 밖에 맛볼  없다.“ 라든지,

그런 찰나의 시간을 즐기는 것을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도 "오늘 모두 함꼐 먹은 

밥이 최고로 맛있었다라고 생각하면 

 밥을 만드는 레시피를 찾아보는 

것이 아니라 “오늘 즐거웠던 것은 

기적이다." 라든지,

오늘 슬펐던 것도 소중히 하고 싶다.“ 라고,

지금 무척 농밀한 시간을 물병자리는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즐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