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장산역 왕돈까스 - 왕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본문

국내여행/맛집 음식 후기

장산역 왕돈까스 - 왕돈까스, 함박스테이크

Madamecat 2017. 4. 17. 21:55
장산역에 간김에 뭘먹지 검색을 하다가 옛날식 경양돈까스가 있길래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장산역 근처 미로 같았어요ㅠ.ㅠ
가게가 진짜 다닥다닥 너무많아서 말이죠.
세종플라자 건물에 있어요.

왕돈까스 5000원
저렴했어요.
입천장이 까질듯한 거친 바삭함과 옛날생각나는 소스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중년 어르신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밥양이 너무 적긴한데 더주신다고 들었어요.

단무지무침과 김치
단무지무침이 의외로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 6000원
이건 남편이 먹었는데 양이 좀 너무 적다고 그러더라구요.
맛을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무난한것 같았어요.
굳이 찾아가서 먹을집은 아닌것 같아요.
동네살거나 지나가다 들러보는건 저렴해서 괜찮을것 같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