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캣의 소소한 이야기 잡화점

아웃백 동래점 -11000원 할인권 사용 본문

국내여행/맛집 음식 후기

아웃백 동래점 -11000원 할인권 사용

Madamecat 2016. 11. 19. 13:35
11번가에서 종종 아웃백 11000원권을 1100에 파는데요
저도 구매해서 가봤어요.
몰랐는데 당일영화권 보여주면 오지치즈후라익 무료라고 입구에
붙여져있네요.
암튼 영화권없으므로 패스 ㅠ

런치로 양송이 스프랑 오렌지 에이드 주문했어요.
근데 직원분이 2명밖에 없더라구요.
할인권때문인지 사람은 많은데 직원분은 적으니 ㅠ
스프만주고 숟가락같은 거 아무것도 안주심.
불러도 오지를 않는 그이름....서버님
스프는 식어가고 좀 기분이 안좋아지기 시작합니다;;
음료도 까먹으셔서 나중에 말하니 그때서야 만든다고 하셨어요.

구워놓은 빵도 없다셔서 또 기다림......
동래점 이러면 안되죠.

암튼 기다림끝에 다른직원분들이 출근을 하시고 ㅎㅎㅎ
주문한 오지치즈후라이랑 투움바 파스타가 나옵니다.
오지치즈는 언제먹어도 맛있네요ㅠ 저의 배스트

무식하게 둘다 파스타주문 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남은건  포장해왔어요.
오렌지 에이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만들면 뭔가 부족한느낌.
암튼 지난번 동래점 갔을땐 한산하고 참 좋았는데
쿠폰때문인지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들이 정신이 없으셨어요.
4시에 갔었는데 이시간대는 피해야할것 같네요.
Comments